일상/행사

2024 서울야외도서관 행사

tonystark100 2024. 4. 14. 16:55

목차

    서울야외도서관 행사소개

    서울야외도서관은 서울도서관에서 운영하는 혁신적인 도서관 모델로, 도심 속 자연과 문화가 만나는 공간입니다. 이곳은 ‘책 읽는 서울광장’, ‘책 읽는 맑은 냇가’, ‘광화문 책마당’ 등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울야외도서관은 도심 한가운데서 누리는 여유와 더 가까워진 책과 사람들이 있는 공간으로, 서울도서관에서 추천하는 만여 권의 다양한 주제의 도서와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다채로운 색상의 서가, 빛을 품은 한글 서가 등을 통해 독특한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서울야외도서관은 야외 공공장소를 대규모의 '책문화 공간’으로 조성하고, 연중 일정 기간 내내 지속적으로 운영하는 세계 최초의 사례입니다. 2022년 4월 23일 세계 책의 날을 시작으로 '책 읽는 서울광장’을 시작하였고, 2023년에는 '책 읽는 서울광장’과 '광화문 책마당’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야외도서관은 도서관 앞 광장에 야외도서관을 조성하는 것으로 시작해 세계 최초 ‘outdoor library’ 최대 규모로 사업을 확대해 왔습니다. 이곳에서는 이용자들이 자연과 교감하고 환경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아이와  함께 서울 야외도서관을 즐겨보세요.
     

    서울야외도서관 행사일정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서울야외도서관 개막 프로그램

     

     

     

     

    ** 이 글이 좋았다면 좋아요와 구독을 눌러주세요. **

     

    <자료출처=정책브리핑 http://www.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