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음식

롯리단길 프로젝트 서울 유명 맛집 '우이락'과 협업 '우이락 고추튀김' 출시

tonystark100 2024. 6. 21. 18:17

목차

    반응형

     

    우이락 & 롯데리아 협업

    서울 망원시장에서만 볼 수 있던 '우이락 고추튀김'을 롯데리아와 협업하여, 전국에 있는 롯데리아 매장에서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롯리단길 '우이락 고추튀김'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리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 바로 가기 ⬇️

     

     

    '우이락 고추튀김' 가격 정보

    반응형

    롯데리아에서의 가격

    • 단품 : 3,400원
    • 콤보(고추튀김 + 음료) : 4,300원
    • 추가 칠리마요소스 : 200원

     

    망원시장 우이락 본점에서의 가격

    • 고추튀김 3개 : 11,000원

     

    롯리단길 프로젝트 

    롯데 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의 지역 상생 및 동반성장을 위한 캠페인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롯데리아의 높은 접근성과 프랜차이즈의 장점을 활용하여, 각 지역의 유명 맛집과 협업하여 디저트 메뉴를 출시함으로써 다음과 같은 목적을 달성하고자 합니다

     

    성공사례

    1. 청주 지역 매운맛 만두

    청주의 유명 만두집과 협업하여 출시된 '매운 만두'와 '미친 만두'는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출시 1주일 만에 10만 개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누적 판매량은 100만 개를 넘겼고, 판매 한 달 만에 1차 생산 재고 물량이 소진되기도 했습니다.

     

    2. 부산 깡통 시장 깡돼후 돼지후라이드

    부산 깡통 시장의 명물인 '깡돼후 돼지후라이드'와의 협업으로 출시된 메뉴는 은은한 갈비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누적 판매량은 50만 개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3.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

    전주비빔밥을 접목한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는 출시 이후 2주간 60만 개 이상 판매되었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재고가 소진되는 등 품절 사태도 발생했습니다.

     

     

     

    ⬇️ 바로 가기 ⬇️

     

     

    ** 이 글이 좋았다면 좋아요와 구독을 눌러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