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문화

가상 화폐 도지 코인의 마스코트 무지개 다리 건너

tonystark100 2024. 5. 25. 17:55

목차

    반응형

    가상화폐 도지코인의 마스코트

    반응형

    가상화폐 도지코인의 마스코트로 잘 알려진 일본 고유 품종인 시바견 카보스 (Kabosu)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카보스는 18살이었으며, 주인인 사토 아츠코 씨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카보스가 "무지개다리를 건넜다"라고 밝혔습니다. 카보스는 도지코인의 얼굴이 되면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개 중 하나로 알려졌습니다. 2008년 사토 씨가 유치원 교사로부터 입양한 카보스는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발을 접고 있는 사진이 인터넷에서 퍼져 전 세계 누리꾼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도지코인 개발자들이 카보스의 모습을 코인의 공식 로고에 넣어 마스코트로 채택했습니다. 카보스는 최근 몇 년간 건강이 좋지 않았고, 2022년부터 만성 림프종 백혈병 등의 질환을 앓아왔습니다. 사토 씨는 카보스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개였다고 말했습니다. 카보스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추억을 남겼을 것입니다.

     

     

     

    로또로 화성 - Google Play 앱

    간편한 로또 번호 생성 및 QR 결과 확인 어플입니다.

    play.google.com

     

     

    도지코인이란?

    도지코인은 가상화폐 중 하나로, DOGE라는 약어로도 불립니다. 이 코인은 장난스럽게 시작되었으며, 도지라는 말로 유명한 일본 고유 품종인 시바견 카보스가 마스코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지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개발자들과 커뮤니티의 지지를 받아 성장하고 있습니다.

    도지코인은 프로토콜인 라이트코인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빠른 거래 처리 속도와 낮은 수수료를 특징으로 합니다. 초기에는 유머적인 코인으로 시작했습니다.


    도지코인이슈

    도지코인은 일론 머스크와 관련하여 여러 가지 이슈가 있었습니다. 아래는 도지코인과 일론 머스크 사이의 주요 이슈 몇 가지입니다.

     

    도지코인 상승

    2021년 12월 14일, 일론 머스크 테슬라 회장이 "테슬라의 일부 상품을 도지코인으로 살 수 있게 하겠다"라고 트윗했습니다. 이로 인해 도지코인 가격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도지코인 시세조작 의혹

    일론 머스크는 도지코인 시세조작 혐의로 당국의 조사를 받았다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머스크는 이를 부인하며 계속해서 도지코인에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도지코인 투자자 소송

    도지코인 투자자들은 일론 머스크에게 거액의 손해배상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들은 머스크가 시장 조작과 내부자 거래를 통해 부를 축적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 이 글이 좋았다면 좋아요와 구독을 눌러주세요. **

    반응형